
안녕하세요. 주식에 주자도 모르고 코인에 코자도 모르는 주린이? 코린인데요. 이번에 오늘ㅜ비트코인이 핫하대서 들어와서 투자했습니다. 어디에 쓰이는 코인인지도 모르는 이오스라는 코인에 물렸습니다ㅠ 물론 소액이긴 하나 가슴이 아프더라구요.오늘 하루종일 일하면서 짬짬이 피같은 내돈 어떻게 복구하나 하고 비트코인 카페에서 물어보니저점에서 매수? 물타서 평단 내려라? 생소했습니다. 저점에서 매수는 대충 알겠는데 물타라는게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 몰라서 알아보던중 결국 제가 가지고 있는 코인에 시드(돈)을 추가해서 평단가(매수평균가)를 내리라는 뜻이더라구요. 왜 이런곳에 입문해서 이렇게 돈을 날리고 있는지 저 스스로가 너무 답답하고 짜증이 났습니다. 코인에 물리신 분들도 많고 주식에 물리신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지금 제가 물려있는 이오스코인에 더 투자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예요. 평단가에 추가 돈을 더하면 평단가(매수가격)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코인, 주식 물타기 계산기가 있어서 소개드릴게요. 웹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히 사용방법을 소개하자면 저의 기준으로 먼저 보유중인 평단가격이랑 가지고 있는 코인의 수 그리고 추가구매 하실 원하는 가격이나 현재 가격, 임의의 가격을 직접 입력해서 저처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주식 및 가상화폐의 추가 매수후에 평단 매수가를 미리 알수있는 계산기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가상화폐(코인) , 주식 물타기 계산기
모바일 웹 모두 가능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제가 오늘 처음 경험한 코인에 대해서 짧게 말해드리면 그냥 순식간에 저렇게 마이너스로 변해 있으며 뭐가 뭔지 아직도 머리만 글적이고 있습니다. 쉽게 돈을 벌수 있을거라는 확신의 결과라고 생각되며 제가 카페에서 둘러본 결과 주식도 그럴수 있고 비트코인도 그럴수 있겠지만 미래의 투자개념보다는 지금 당장의 결과를 기다리는 수많은 사람들의 투기, 도박이라는 느낌이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세계적으로도 화폐, 금 그리고
비트코인의 새로운 화폐의 발견이다 뭐다 하는데 저는 뭔지도 잘 모르겠고 정말 한번 경험 하고싶으시다면 부담 안가는 소액으로 해보라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늦은 밤 마무리 잘들 하시구 저도 물타기 계산기로 물을 얼마나 타야할지 고민 좀 해보고 잘려구요. 감사합니다.